티스토리 뷰

세계 지도 크게보기 한글판 보기

저는 어렸을때 부터 사회과 부도를 너무 좋아했습니다. 특히나 거기있는 세계지도 보면서 나중에 세계일주를 해보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못했기 때문에 저는 각종 지도를 보면서 많이 이것저것 살펴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씩 많은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세계지도 크게보기 방법을 통해서 여러분이 꿈꾸는 꿈 희망 모두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일단 다양한 사이트들에서 일단 지도들이 많이 있는데요. 어디가 좋은지 특히나 대표적으로 다음지도, 네이버지도, 구글지도 등 많은데요. 거기서 어디가 좋은지 추천해볼까도 합니다.

참고로 오늘 해볼것은 먼저는 세계지도 크게보기 사이트 소개 그리고 나중에 여러분이 그냥 세계지도를 그냥 다운받기 위한 것이라면 아래 제공해드릴께요. 한글판 보기도 있는데요. 이것은 그냥 일반적으로 다 번역이 된 경우가 많네요.

세계지도 크게보기 가장 좋은 국토지리정보원에서 확인하기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언제나 어디서나 국민이 편리한 스마트 국토실현이라는 추구하에 국토지리정보원에서 이렇게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일단 자주 찾는 서비스 통해서 확인해서 보면 좋습니다. 정말 다양한 사진도 있고 특히나 고지도를 보면 예전에는 세계지도를 이렇게 보았구나 싶드라구요.

세계지도 크게보기 위키맵피아에서 살펴보기

일단 여기서는 세계지도를 쭉 확대하면서 줄이고 하면서 정말 자세히 볼수 있는데요. 약간은 구글어쓰 같은 느낌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보시기에는 그리 만족하지 않을수도 있는 세계지도 부분입니다. 그래도 확대하면 각종 카페 음식점이나 학교 공원등을 볼수가 있어요.

구글어스가 아닌 세계지도 구글 크게보기 부분입니다.

말이어렵죠? 구글어스와 구글지도는 약간 다른 서비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확인하면서 원하는 나라를 보면서 쭉 당겨서 볼수가 있고 이맵에서는 확대하게 되면 정말 도로가 그렇게 잘 나와있는 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음식점하고 평점 체크 하고 지도근처만 가도 이렇게 잘나오는데요. 전 세계어딜가도 이런 기능을 통해서 맛집을 찾을수 쉽게 이동이 가능하니 이보다 좋으넥 어디 있나 싶습니다. 여러분도 힘내서 한번 해보셔요.

세계지도 크게보기 이미지 다운로드 하기 위한 4개의 고화질 사진들

약간의 사회과 부도의 느낌이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세계지도 입니다.

외국버전이지만 은근히 영어 공부도 하면서 할수가 있는 좋은 지도라고 보면되겠습니다.

실제 지구본의 그 각도를 펴서 보여주는 세계지도로 실제로 위치가 가장 정확하다고 봐야겠죠.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회원가입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회원가입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회원가입 안녕하세요. 우리는 공군 체력단련장에서 필드를 예약하기 위해서 가입을 하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은 일단 체력단련장이 일단 우리가 알고 있는 일

taxinfonews.tistory.com

중국돈 100위안 가치 알아보기

실업급여 신청기간 경과 퇴사후 퇴직후 어떻게?

추가적으로 볼만한 글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추가 방문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